1. OOP 기본 개념 이해 1.1. 객체 (Object) 현실 세계의 물체나 개념을 소프트웨어로 표현한 것. 예시: 자동차, 사람 등.1.2. 클래스 (Class)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설계도. 객체의 속성과 메서드를 정의. 예시: class Car { ... }1.3. 속성 (Attribute) 객체가 가지는 데이터. 객체의 상태를 나타냄. 예시: 자동차의 색상, 속도.1.4. 메서드 (Method) 객체가 수행할 수 있는 행동. 객체의 기능을 정의. 예시: start(), stop() 같은 함수.더보기클래스 (Class): 공장객체 (Object): 자동차속성 (Attribute): 자동차의 특성(색상, 모델, 연비 등)메서드 (Method): 자동차의 기능(시동, 가속, 제동 등)OOP를 적용하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