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일주일 동안 텍스트 로그라이크 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. 월요일에는 강공 기능과 몰래 지나가기 기능, 스테이지별 몬스터 이름 추가, 보스 몬스터 능력치 부여, 스테이지 클리어 시 아이템 선택 기능을 구현했다. 화요일에는 플레이어 회피율과 방어력을 추가하고, 아이템을 통해 회복 기능을 구현했다. 수요일에는 게임 클리어 및 실패 처리 로직을 추가하고, 방어력 아이템과 최대 HP 회복 제한 로직을 설정했다. 목요일에는 부활 아이템과 게임 기록 저장 기능을 구현했으며, 금요일에는 업적 확인 기능과 아이템 선택 로직을 정리했다.이번 주 동안 반복적인 코드 검토가 코딩 실력 향상에 기여한다는 점을 다시 확인했다.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접근 방식을 시도하며, 각 기능의 흐름을 점검하..